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3)
또한, 2도 화상 물집이 터졌을 때는 통증이 심해질 수 있습니다. 이때는 통증을 완화시키기 위해 아이스팩을 상처 부위에 올려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스팩을 너무 오래 올려두면 오히려 .. 또한, 2도 화상 물집이 터졌을 때는 통증이 심해질 수 있습니다. 이때는 통증을 완화시키기 위해 아이스팩을 상처 부위에 올려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스팩을 너무 오래 올려두면 오히려 상처 부위의 혈액순환을 방해할 수 있으므로, 10분 정도만 올려두고 쉬는 시간을 두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으로는 상처 부위에 상처 패드나 거즈를 올려줍니다. 이때, 거즈는 깨끗하고 건조한 것을 사용해야 합니다. 그리고 거즈를 올린 후, 상처 부위를 싸주는 붕대를 감아줍니다. 이때, 붕대를 .. 다음으로는 상처 부위에 상처 패드나 거즈를 올려줍니다. 이때, 거즈는 깨끗하고 건조한 것을 사용해야 합니다. 그리고 거즈를 올린 후, 상처 부위를 싸주는 붕대를 감아줍니다. 이때, 붕대를 너무 타이트하게 감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먼저, 2도 화상 물집이 터졌을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청결 유지입니다. 먼저 손을 깨끗하게 씻은 후, 소독약을 바르고 상처 부위를 깨끗하게 닦아줍니다. 그리고 상처 부위를 건조하게 닦아줍니.. 먼저, 2도 화상 물집이 터졌을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청결 유지입니다. 먼저 손을 깨끗하게 씻은 후, 소독약을 바르고 상처 부위를 깨끗하게 닦아줍니다. 그리고 상처 부위를 건조하게 닦아줍니다.